기존 Prefab을 Hierarchy창으로 가져와서 수정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.
변경사항을 기존 Prefab에도 적용하려면 위의 사진과 같이 'Apply All'을 클릭해주면 반영됩니다.
반응형
'스파르타 게임개발종합반(Unity) > 사전캠프 공부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2D] 레벨 시스템 구현 - UI, text, ToString, localScale (0) | 2024.04.04 |
---|---|
[Unity/2D] 체력바 게이지 상승하는 코드 작성 - UI, OnTriggerEnter2D, localScale (2) | 2024.04.03 |
[Unity] 밑에서 위로 올라가는 물체의 중력 - Rigidbody, Dynamic, Kinematic 차이 (0) | 2024.04.03 |
[Unity/2D] 체력바 만들기 - Canvas, UI, Anchors (0) | 2024.04.03 |
[Unity] Quaternion.identity의 의미 - InvokeRepeating, Instantiate, Quaternion.identity; (0) | 2024.04.0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