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모바일 빌드를 하려다가 겪은 오류입니다.
CommandInvokationFailure: Unity Remote requirements check failed
라는 오류가 발생했을 때 해결법!
Unity Remote 라는 단어가 보이길래 바로 뭐가 문제인지 알겠더군요.
제가 Unity Remote로 빌드해보려고 설정을 건드렸던적이 있어서 바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.
Edit → Project Settings → Editor → Unity Remote → Device 항목이 'Any Android Device'로 되어있다면
'None'으로 변경해주세요.
'Any Android Device'는 Unity Remote 라는 어플이 있는데
해당 어플로 유니티 스마트폰 빌드를 할 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!
반응형
'스파르타 게임개발종합반(Unity) > 사전캠프 공부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inspector 정리하기 - Unity Attribute (0) | 2024.04.15 |
---|---|
[Unity] 무료 에셋스토어 모음 (0) | 2024.04.11 |
[Unity] Unable to sign the application; please provide passwords! 오류 (0) | 2024.04.11 |
[Unity] 광고 테스트창이 뜨지 않는 오류 - placementID (0) | 2024.04.11 |
[Unity] 광고 넣기 - Advertisement Legacy, Unity Ads Monetization, rewarded ads (0) | 2024.04.1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