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파르타 게임개발종합반(Unity)/사전캠프 공부 기록

[Unity/2D] 디자이너와 협업하기, 리소스 받았을 때 편한점

테크러너 2024. 4. 3.

이렇게 디자이너에게 패키지형태리소스를 받아서 작업하는 경우가 현업에선 흔할텐데요.

이때까지는 직접 Sprites → Square 에 들어가서 오브젝트를 생성했었는데, 리소스를 받아서 개발하는 것이 더 편하다라는 것을 알려드리려 합니다.

 

패키지를 Assets 폴더에 드래그 앤 드롭하고, import한 모습입니다.

 

Square을 추가해주시고

 

해당 Square에 Sprite Renderer → Sprite 칸에 원하는 리소스 이미지를 끌어다 놓으면

 

이런식으로 리소스를 넣을 수 있습니다. 강아지 리소스는 또 추가한 것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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