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rtButton.cs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class StartButton : MonoBehaviour
{
public void StartGame()
{
SceneManager.LoadScene("MainScene");
}
}
우선 StartButton을 클릭했을 때 MainScene으로 이동하는 코드를 작성해주었습니다.
주의할 점은 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 를 추가해야합니다.
Start Button 스크립트를 StartBtn 오브젝트에 넣어주고,
버튼의 On Click 에 StartBtn 을 끌어다 넣고, StartButton.StartGame 을 연결해주면 됩니다.
결과
반응형
'스파르타 게임개발종합반(Unity) > 사전캠프 공부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2D] 체력바 만들기 - Canvas, UI, Anchors (0) | 2024.04.03 |
---|---|
[Unity] Quaternion.identity의 의미 - InvokeRepeating, Instantiate, Quaternion.identity; (0) | 2024.04.03 |
[Unity/2D] 디자이너와 협업하기, 리소스 받았을 때 편한점 (0) | 2024.04.03 |
[Unity/2D] 숙제 - 떨어지는 네모(화면 밖을 나간 네모)를 없애기 (0) | 2024.04.02 |
[Unity/2D] 풍선 터지는 애니메이션 만들기, New Clip(클립) 만들기 - Animation, Animator, Create New Clip (0) | 2024.04.02 |
댓글